티스토리 뷰

육아? 욱!아!

국민 육아용품 총정리 3

도둑갈매기 2014. 5. 14. 12:33
반응형

국민 육아용품 총정리 3탄..

이전 글들은 좀 굵직한 ? 아이템 중심의 추천이었다면 이번에는 소소하지만 정말 실생활에서는

완소 아이템인 것들에 대한 소개를 해봅니다. 


1. 올바스오일 칠드런



 국민 육아용품의 대명사 올바스 오일. 다 아시듯 유아기의 아기들은 비강이 제대로 기능을 못하기

 때문에 코막힘 증상이 심하죠 > 즉, 잠 잘때도 코가막혀서 자주 깨기도 하고 힘들어하게 되지요

요즘 성인들도 정말 흔하게 비염을 앓고 있어서 , 애가 코 막히면 "나 때문인가" 하게 됩니다. ㅋㅋ

이것 저것 보다 보니 올바스 오일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허브 농축액의 개념이라서 안전하고 사용도 간편하며

효과도 좋아서 많이들 이용하고 있는 것 같네요. 

우리애도 사용 후부터는 잠도 편하게 잘자고 효과 많이 봤습니다. 

요즘도 코 막혀하고 그런날만 살짝 머리맡에  뿌려줍니다. 

성인용과 칠드런 두가지인데 사실 어른용이나 칠드런이나 성분에는차이가 없지만..그래도 칠드런 써줍니다.ㅋ

연령별로 방울수가 달라지는데 그거 맞추기 어렵거든요. 성인용 1방울이면 칠드런 몇방울이라서..

찝찝해서 칠드런씁니다.  3개월 이상 사용가능


2. 피지오겔 크림



 우리 은서 50일 즈음에 태열이 엄~청 심해져서, 왠간하면 약처방 안해주는 주치의 선생이 얼굴보고 

바로 비판텐 연고 처방해줬었어요.ㅋ

 그 때 몇가지 써봤는데 닥터아토,퓨어엠, 궁중비책, 피지오겔.. 그 중 피지오겔 "크림"  보습에 짱입니다. 

A.I 도 있는데 더 저용량에 훨씬 더 비싸요.  성분 분석 비교 해 놓은거 보면 몇 가지 다른점이 있지만.. 장기적으로

쓸거면 그냥 피지오겔크림도 좋습니다.  A.I는 치료와 병행할 때 쓰면 좋을 것 같고요

2개 사놓고 목욕후 나  이유식먹고 입닦고 발라주고..하니 요즘 꿀피부에요.. 

솔직히 저도 훔쳐 쓰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 ㅋㅋ


3. 버츠비 연고


버츠비 오인트 먼트 요것도 물건입니다.  영유아기에 손톱으로 얼굴에 상처 많이 내는데  연고나 후시딘을 발라

줄수 도 없고... 사실 애들은 재생력이 좋아서 손톱으로 심하게 긁어서 흉터 날거 같아도 금방 없어지긴 합니다...만..

우리애는 소중하니까.. 검색하다보니 이것도 천연 성분으로 되어 있어서 안전한 것으로 검증되어 구매했습니다. 

버츠비가 사실 브랜드 이름이라서 여러가지 있는데 , 추천할 것은 저 녹색.. 오인트먼트..입니다. 

허브향이 강해서 애들이 좀 싫어할 수 있는데 , 하나 사놓으면 정말 두루두루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피지오겔 발라주고 , 침독같은게 살살 올라 오려고 하면 그 위에 버츠비 살짝 덧 발라 줍니다. 

그러면 금방 가라 앉더라고요.. 강추 아이템


4. 궁중비책 입욕제


궁중비책 라인을 많이 쓰고 있는데 그중에서 입욕제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목욕시킬때 풀어놓으면

피부가 보들보들 해집니다. 이거 하면서 별도로 몸은 비누로 안닦아주는데도 전보다 훨 보들보들합니다. 

궁중비책 선크림, 물티슈, 바디로션 등등 다양하게 쓰고 있는데.. 왜 제로투세븐은 자기네 상품인데도 일반 오픈마켓 판매자보다도 왜 비싸게 파는지 좀 이해가 가지 않지만 전반적으로 궁중비책 라인 괜찮습니다. 


5. 베이비쿡 이유식 마스터기



 이유식 마스터기 요거 정말 물건입니다.  


초보 엄마들의 코스 : 

1) 이유식은 엄마손으로 만들어야 해 

2)  수입 이유식 냄비, 더블하트 피딩세트, 이유식 그릇세트, 실리콘 주걱, 거름망, 아기용 도마, 저울, 세정 제 등  이유식 풀세트 구입 (저희 집에도 다 놀고 있어요 ㅋㅋ)

3) 며칠 해본다..

4) 재료 하나하나 사다가 저울 달아서 자르고 갈고..끓이고 식히고 담고..ㅋㅋ

5) 할만큼 했다..포기..

6) 믿을만하다고 엄마들이 말하는 곳에서 배달


여기서...6번으로 넘어가기 전에 해볼것..가급적이면 2)번 과정을 하기전에 그냥 이거 하나면 땡

사실 저것만 써봐서 꼭 이 브랜드가 좋거나 한건 모르겠고, 지금 친구한테 대여해서 사용중인데..정말 편하네요

재료만 적당히 넣어놓고 스팀으로 쪄지면 일체형 믹서로 갈기만 하면 땡..

포기하고 배달을 하려던 찰나에 한번 써볼까 해서 빌려왔는데 너무 편해서 잘쓰고 있습니다. 

대박 강추.


> 대여해서 쓰다가 대여해준 친구도 이제 이유식을 시작해야 되서 반납하고 , 새로 사려고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많이들 쓰는 저가형은 세척이 ㅈㄹ 맞다는 평이 많네요. 모르고 썼는데 지금 쓰고 있는

 마스터기 세척하기도 편하고 좋네요. 한두달만 더 쓰면 되서, 그냥 중고로 동일 기종 사서 쓰고 있어요.


<국민육아용품 이전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