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story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
도둑갈매기
2008. 3. 14. 12:52
반응형

2008년의 책-(1)
간만에 재대로 된 마케팅 책을 읽었다.
경영학과를 나오긴 했지만 마케팅에 너무 약하다는 생각을 하게된다
회계를 담당했기에 회계나 세법만 계속 바뀐다고 투덜대기 일쑤였는데,
역시 필드는 더욱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새로운 개념이 나오고 있다.
이 책을 읽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란 책을 보았다..
솔직히 제목과 간단한 목차만 보고 책을 너무 빨리 골라서 그런지 완전 실패였다
불과 출간된지 4~5년 된 책이건만 e-mail 계정을 만들었다느니, 현재에서는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내용 뿐이었다. 이책은 신간은 아니지만 개념 자체는 신선하고 재미있었다
잘못된 징후를 중심으로 왜 잘못되었고 어떻게 개선해야 하는지에 대해 언급하고 있는데
그 내용이 와닫는 것들이 많았다. 알지만 실행하지 못하는 것들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었다
필립 코틀러가 말하는 열가지 실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