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ook story

장사의 시대(장사의 신)

도둑갈매기 2013. 4. 11. 11:31
반응형



장사의 시대

저자
필립 델브스 브러턴 지음
출판사
어크로스 | 2013-03-12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나는 누가 잘 팔고, 어떻게 잘 파는지 알아보고 싶었다!” 이...
가격비교


장사가 무엇인지 잘 보여준 책..

"사업"과 "장사"의 개념 차이를 명확하게 알려주었다. 


각국의 장사꾼? 들에 대한  이야기와 에피소드가 주를 이룬다. 

그런데, 책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지식은 무엇이 있는지 좀 의문스럽다. 

주로 , 개똥이가 양탄자를 잘 팔았다더라..

그래 ... 개똥이는 참 장사를 잘해...그렇지...


즉, 책의 내용이 너무 "캐릭터" 중심적이다. 

대하는 태도와 마인드, 그리고 실질적인 활용 기술이 부족하다.


아직은 전자책보다 종이책이 좋은 이유...

20~30% 정도 읽어보고 아니다 싶으면 쓱 훑어 보면서 앞으로 전개되는

내용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빨리 집어 던질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하게 해준다.


장사가 무엇인지 잘 보여줬다는 의미는...

내용에 비해 책 장사를 참 잘 했다는 의미..ㅋㅋ



장사에 대한 자세와 마인드.. 그리고, 접근법을 알고 싶다면



장사의 신

저자
우노 다카시 지음
출판사
쌤앤파커스 | 2012-09-27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과연 당신은 제대로 장사하고 있는가?『장사의 신』은 일본 요식업...
가격비교


이 책을 권합니다. 

책을 읽는 것 만으로도 나도 "장사를 해보고 싶다" 라는 마음이 들게 하는 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