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재유행 관련주 BEST3

도둑갈매기 2023. 7. 28. 13:41
반응형

 코로나19 재유행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주목해볼 만한 주식 종목을 5개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나고 보니 아쉬웠던 종목들 을 이제는 다시 들여다 봐야 하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 . 관련 종목을 골라 봤습니다.  과거 코로나19 팬데믹 최고조 때 큰 수익을 기록했던 종목들을 기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But..주식 투자는 언제나 고위험이 동반됩니다. 따라서 개별적인 투자 결정은 신중하게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1. 셀트리온
코로나19 팬데믹이 발생한 이후, 셀트리온은 자사의 바이오시밀러와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등을 통해 주목받았습니다. 재유행 시, 이러한 치료제 개발 및 백신 관련 회사는 다시 주목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카카오
사회적 거리두기와 재택 근무의 확산으로, 온라인 서비스 제공 업체인 카카오의 주가는 크게 상승했습니다. 다시 확산하는 코로나19로 인해 다시한번 비대면 서비스 수요가 증가한다면 카카오는 주목할 만한 종목일 것입니다.


3. SK바이오팜
SK바이오팜은 신경계질환 치료제 개발로 유명하지만, 코로나19 관련 치료제 개발에도 참여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재유행 시, 치료제 개발에 대한 기대감은 이 종목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코로나19 재유행 상황에서는 특히 바이오, IT, 온라인 서비스 관련 주가의 움직임을 주목해볼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기존 처럼 코로나에 대해서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고 있지만 우리 모두 "위험하다" 라고 시그널이 올 때가 되면 분명 관심 받을 수 있는 종목으로 봅니다.  모든 것이 마찬 가지겠지만 한박자 빨리 움직일때 수익이 따라옵니다. 

 

투자는 개인의 판단에 따라서 추가적으로 잘 고민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