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케팅 실무자의 생각 포인트와 시각을 제대로 포착하지 않았나 싶다.
마케팅책에 나오는 각종 이론이 포함되어 있어 한없이 딱딱하고 재미없어 질수 있는 주제지만
너무 가볍지도 않게, 너무 무겁지도 않게 적절히 접근한 노력이 보인다.
예를 들어 '공포를 팔아라' 라는 주제는 보이지 않는 집먼지 진드기가 곳곳에 살고 있어
각종 질병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을 환기 시킴으로서 간단히 마케팅적으로 접근이
가능함을 예를 들고 있다.
사실 나도 이책을 보고 진먼지 진드기 방지 매트리스 커버를 구입했다. ㅎ
그냥 교양측면에서 읽으면 모르겠지만 마케팅을 진행하는 실무자 입장에서는 식상한
기존 마케팅 방법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진행해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책이 아닌가 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제주도맛집
- 전라도 맛기행
- 국민육아용품
- 트위터
- zappos
- 베스트셀러
- 몰입
- 청춘의독서
- 육아도서추천
- 제주맛집추천
- 칙센트미하이
- 그리스 신혼여행
- 마케팅
- 마케터
- PM
- 그리스
- 거제여행
- 제주도 2박 3일코스
- 아테네
- 위젯
- 산토리니
- 웹서비스
- 트로피칼드림
- 1년만 미쳐라
- 웹2.0
- 미쳐보자
- 웹기획
- 웹기획자
- 군주론
- 책추천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